언론보도관련 및 법적소송에 대한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fxeve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18년 09월 30일 언론 보도 관련 내용에 대한 사항을 공지하여 드립니다.

경쟁업체인 (주)스마트 관리 조정식 대표의 수상한 고발로 억울하게 경찰 조사를 받고 현재 본 건에 대하여 검찰 조사가 진행 중입니다.

부풀려진 언론 보도로 심각한 관리 부재와 이에 따른 재정적 어려움을 감당할 수 없는 상황이고, 잘못된 보도와 관련하여서는 언론중재위원회를 통한 정정 및 반박 보도를 요청한 상황입니다.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에서 운영을 해 오던 사업에 경찰 조사가 이루어지고, 더군다나 당사가 불법으로 엄청난 금전적 이득을 본 것처럼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여기저기 악 소문을 내고 있는 집단들 때문에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중립적 보도를 해야 되는 언론사 중에서도 잘 못 된 보도가 있었고, 어떻게 알았는지 보도 당일에 맞추어서 경쟁사의 홍보기사가 나가는 것을 보면서 침통함을 금할 길이 없습니다.

[ 당사가 불법 사이트인 것처럼 언론 보도된 내용 ]

당사는 2017년 03월경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당사 사이트를 불법 사이트로 신고 접수를 하고 이를 위하여 방송통신위원회가 웹호스팅 및 도메인 관리 회사인 ㈜가비아를 통하여 사이트를 중지시키고 난 후 당사의 소명자료를 통하여 합법적인 회의를 거쳐 방송통신위원회가 사이트 중지에 대한 해지 통보를 하였으며 이에 대한 결정문을 가지고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러므로 불법이라는 언론 보도와는 상반됨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현재 언론중재위원회를 통한 반박 보도문 및 관련 사항에 대한 대응을 진행 중)

이에 당사는 방송통신위원회의 사항을 믿고 현재까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나 방송통신위원회 등의 검증도 없는 업체가 최근 생겨나고 있으며, 이에 대한 깊은 우려를 표하는 바입니다.

만일 판결이 불법으로 결론이 난다면 이를 검토하고 해지를 해준 방송통신위원회의 결정문을 통해 사업을 한 당사는 불법임을 알고 일반회원을 유치하고 파트너를 모집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밝히며, 이를 위하여 판결이 결정되기 전까지 최선을 다하여 소명을 할 것입니다.

당사는 합법적으로 사업을 영위했음에도 억울하게 경영악화가 발생하여 돌이킬 수 없는 피해를 입었고 불가항력적으로 서비스 중지 결정을 하게 되었으니 회원님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바랍니다.

그동안 당사를 믿고 같이해 주셨던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올려드립니다.

당사는 본 건에 대해서 겸허한 마음으로 결과에 따를 것입니다.

에프엑스 이브 대표 올림.

2018년 10월 2일

회원님들의 입금 승인 및 입금을 하셔도 다시 반환처리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출금 승인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신청하시면 순차적으로 출금 처리를 하여 드립니다.